| 키워드광고란?

광고주의 잠개 고객이 네이버의 검색창에 키워드를 입력했을 때 광고주의
사이트를 보여주는 광고입니다.
광고주들의 사업아이템과 관련된 다양한 키워드에 광고를 등록하면 수 많은 잠재고객들에게
광고주들의 사이트를 홍보할 수 있습니다.

| 키워드 광고의 특징

1) 정확한 타겟팅과 높은 효율성
키워드광고는 불특정 다수를 대상으로 광고를 노출하는 것이 아닌
광고주의 사이트와 관련된 특정 검색어에 관심이 있는 사용자에게
타겟팅이 되어 노출되기 때문에 타 광고 대비 효율적입니다.
2) 저렴하고 합리적인 광고비용
TV광고, 신문광고 등 다른 광고상품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비용으로
광고를 집행할 수 있습니다.
3) 광고효과(ROI)측정이 가능
몇번의 광고가 노출되었고, 몇명이 광고를 클릭하였으며 몇명이 구매로
이어졌는지에 대한 데이터 측정을 통해, 구체적이고
정학한 광고효과 분석이 가능합니다.
문의 종류
담당자 성명 (필수항목)
연락처 (필수항목)
- -
이메일
회사명
문의제목 (필수항목)
참고자료
문의내용 (필수항목)

개인정보 취급방침

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

  • 가. 회사는 회원가입, 원활한 고객상담,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은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    • - 이름, 전화번호 , 휴대전화번호 , 이메일 , 접속 로그 , 쿠키 , 접속 IP 정보
  • 나.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- IP주소, 쿠키, 방문 일시, 서비스 이용 기록, 불량 이용 기록
  • 다. 부가 서비스 및 맞춤식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해당 서비스의 이용자에 한해서만 아래와 같은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- 주소, 연락처, 사용 이동통신사, 계좌번호 등
  • 라. 유료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아래와 같은 결제 정보들이 수집될 수 있습니다.
    • - 신용카드 결제시 : 카드사명, 카드번호 등
    • - 휴대전화 결제시 : 이동전화번호, 통신사, 결제승인번호 등
    • - 계좌이체시 : 은행명, 계좌번호 등
취소

상담내용


로그인